MY MENU

변화를 통한 발전을 지향하는
『비상하는 학회ㆍ선진모범 학회ㆍ인정 있는 회원 중심 학회』

  •  친애하는 회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유례없는 코로나-19 시대임에도 불구하고 임인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올 한 해 건강과 건승, 그리고 가정의 행복과 소속된 공동체의 안전을 진심으로 소망합니다.

     주지하는 바와 같이 2021년에 이어 2022년에도 변화를 통한 발전을 지향 하며, 본 학회 임원 모두는 본연의 역할과 책임을 다할 것입니다. 이에 본 학회 발전의 핵심 동력으로써의 회원 여러분들의 변함없는 관심과 참여를 요청드립니다.

     친애하는 회원 여러분! 2022년 상반기에는『비상하는 학회ㆍ선진모범 학회ㆍ인정 있는 회원 중심 학회』관련 유종의 미를 구현하기 위한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첫째, 1월 30일까지 평생회원 배가 운동을 추진할 것이며, 둘째, 신임 국문 및 영문편집위원회 구성과 운영, 그리고 셋째, 무엇보다도 중요한 2022년 한국연구재단 재인증평가 준비에 만전을 기하겠습니다. 이와 함께 넷째, 상반기에 새로운 정관에 기초한 공명정대한 회장 선거를 성공적으로 시행하겠습니다. 또한 다섯째, 최초로 2022년 7월호(16권 5호) 영문논문지 발행 추진 등을 통한 명실상부한 복합학 분야의 선도학회로서 위상을 보다 높이겠습니다.

     이상과 같은 학회 발전을 위한 주요 활동 외에도 학회의 역량 강화에 공헌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예정입니다. 특히, 춘계학술대회 및 추계 국제학술대회의 정례적 개최와 학회의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신진 및 후속학문세대 육성 사업을 추진할 예정이며, 아울러 관련 유관 학회 및 단체 등과의 활발한 교류협력 체계 구축에도 많은 관심과 노력을 경주하겠습니다.

     친애하는 회원 여러분!
     우리 학회는 다학문ㆍ복합학회 및 지속가능한 등재학회로서의 일관성 있는 위상을 유지하기 위해 각별한 노력이 요청되며, 이에 대한 회원 여러분들의 각별한 관심과 참여가 요청됩니다.

     친애하는 회원 여러분!
     2022년 한 해에도 회원 여러분 모두 변함없이 행복하고 즐거운, 그리고 건강한 일상의 연속을 응원하며, 이를 통해 회원 여러분 모두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22년 1월
    (사)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제5대 회장 김  흥  태